선수들이 찾는 고급 알바의 집합소는 선수다.

 


남성알바의 모든 정보.

남성들의 술 시중을 드는 노래방의 ‘여성도우미’는 익히 알려진 일이며 여기에 최근 여성을 접대하는 ‘아빠방알바’가 등장해 눈길을 끌고 있다.

업소들은 아예 ‘오직 여성’을 표방, ‘여성전용 노래방’으로 탈바꿈하고 있다.

이들 업소는 서울 강남 일대와 광주 부산 등을 중심으로 전국 각지로 뻗어나가고 있다.

남성도우미는 20대 초·중반의 미혼이 대부분. 낮에는 학교 혹은 직장에 다니고 밤에는 노래방에서 술시중을 드는 도우미도 상당수인 것으로 알려진다.

예전에는 주로 20대의 남성들이 대부분이었지만 최근 연령층이 넓어지며 30대에서 많게는 40대 까지 일을 할 수 있다.

이는 최근 늘어난 여성 고객의 연령층도 높아졌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남자보도의 연령도 함께 높아졌다고 올 수 있다.

여자들의 전성시대라고 불리 울 만큼 여성들을 대상으로 하는 업종이 상당히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기 때문에 이 업종 역시 투잡으로 각광 받고 있다.

웨이터도 매력이 있어야 한다.

여성전용노래방에는 여성 손님은 단지 스트레스를 풀며 즐기기 위해서 오는 이유가 가장 크다.

업장에서 가장 시무룩하면서 말수가 없는 사람과도 대화를 잘 하는 편인가? 사람들과 쉽게 교감하고 잘 웃으며 농담을 하는 성격인가? 만약 그렇다면 웨이터가 될 수 있는 가장 필요한 조건 중 하나를 갖춘 셈이다.

개그맨처럼 아주 웃겨야 할 필요는 없지만 커뮤니케이션에 능해야 한다.

조용한 웨이터도 대화에 능한 웨이터처럼 좋은 웨이터가 되기도 하는데, 그들은 바디랭귀지를 활용해서 의사소통하고 효율적으로 움직이며 손님들을 잘 경청한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파워볼은 베픽에서 즐겨야 하는 이유

누구나 찾을 수 있는 여성들의 밤알바 사이트